메뉴 건너뛰기

유창수 선교사님 선교소식 (인도 콜카타)

관리자2024.01.04 20:08조회 수 42댓글 0

  • 3
    • 글자 크기

스크린샷 2024-01-04 200236.png

 

승리하신 예수님!

프렌즈 학교 이제 60명의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지 내고 있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업이 좀 어려워져서 초등 학급의 교사들이 학습을 위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배우고 성장해가는 것을 보는 것이 큰 기쁨이고 보람인 것 같습니다. Annual 발표회를 통해 아이들의 부모님을 초청해서 공연하며 크리스 마스의 기쁨과 의미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을 통해 부모님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에 새로 20여명의 아이 들이 학교에 입학합니다. 학교가 지역사회에 잘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인해 감사하고, 이 학교를 통해 아이들과 가정에 복음이 흘러들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사랑하는 동역자분들께 서벵골 크리스찬들의 인사로 안부 전합니다.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사랑 가운데 강건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저희는 안식년을 마치고 돌아와서 다시 두번째 사역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시 이 곳으로 올 수 있어서 감사하며 다시 달려갈 길을 가고 있습니다

 

CP-교회개척사역

하나님의 부흥 가운데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믿는 자들을 더하신다는 말씀이 이루어짐을 봅니다. 성도들 이 하나님을 경험하며 자신이 경험한 하나님을 전해 복음 이 곳곳에 전파됨을 봅니다. 성도들의 성장도 보게 돼서 감 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흥과 함께 박해도 일어나고 있습 니다. 근처에 힌두교 근본주의자들의 방해가 계속 되고 있습 니다. 성도들이 교회에 오는 것을 막고 방해하며, 세례를 받으려는 성도들을 핍박하고 주변의 힌두교들을 동원해서 세례 받 는 것을 막으려고 합니다. 조용히 새벽에 세례를 받았는데 지금은 옥상에서 받도록 했습니다. 그래도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계속 보게 됩니다. 젊은 청년들이 제자 훈련 을 받고 복음 전도자로 함께 사역하게 됐고, 여성들에 대한 제자 훈련을 통해 여전도회원들의 믿음이 굳 건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흥을 하나님께서 계속 이어 나가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24-01-04 200435.png

 

프렌즈 학교

이제 60명의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지 내고 있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업이 좀 어려워져서 초등 학급의 교사들이 학습을 위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배우고 성장해가는 것을 보는 것이 큰 기쁨이고 보람인 것 같습니다. Annual 발표회를 통해 아이들의 부모님을 초청해서 공연하며 크리스 마스의 기쁨과 의미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을 통해 부모님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에 새로 20여명의 아이 들이 학교에 입학합니다. 학교가 지역사회에 잘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인해 감사하고, 이 학교를 통해 아이들과 가정에 복음이 흘러들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함께 하는 사역들

저희가 시작한 위닝팀 안에 여러 사역들은 이제 현지 제자들이 맡아서 든든히 해가고 있습니다. 제자훈련사역(DTS)을 맡은 제임스/에밀리 부 부는 지난 11월에 둘째를 출산하고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고 있고, 1월 말에 시작할 제자훈련 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히마드리와 비바 자 매님이 맡은 하우스펠로우십과 교회사역도 센터 주변 이웃들에게 복 음을 전하며 날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청소년 아이들이 많이 전도되어 와서 성경공부를 토요일마다 하며 아이들이 성장하는 것 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구제 사역, 어린이 사역, 축구와 태권도를 통한 전도 사역들도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대학생 사역도 모임들을 시작해서 조금씩 확장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역들 안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성장한 청소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Young Champ – Transformation 이라는 주제로 수련회를 하였습니다. 로마서 12장 2절 말씀이 주제 말씀입니다. 청 소년들이 이 새대를 본받지 않고 마음을 새롭게 해서 주님을 따르는 진정한 주님의 제자로 변화되길 기 도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24-01-04 200644.png

건축

3층 공사를 시작해서 이제 외벽이 거의 마무리가 됐습니다. 인도로 돌아오기 전에 기도했던 부 분이었고 할 수 있을지 걱정했던 부분인데 하나님께서 말씀하셔서 믿음으로 시작했고, 아직 진행 중입 니다. 현재 외벽과 기초구조는 마무단계입니다. 아무 사고 없이 공사가 마무리돼서 3층 훈련 센터가 잘 완공되도록 필요한 재정들이 필요한 때에 들어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정

두 아들 시온이 시현이는 이제 한국에서 대학 생활을 잘하고 있습니다. 부모와 떨어져서 지내면서 외로움도 겪고 한국 생활에 적응하느라 조금 좌충우돌도 했지만, 하나님께서 좋은 분 들과 친구들을 붙여 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잘 적응한 것 같습니 다. 각자의 학업과 진로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아들 이 하나님께서 부르신 소명을 찾아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2023년 제 키워드는 ‘끝까지 사랑하신 예수님의 사랑'이었습니다. 그 사랑 덕분에 지금도 이 곳에 있는 것 같습니다. 변함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여러분들의 삶도 늘 풍성하고 은혜가 넘치길 기도합 니다! 2024년도 ‘세상을 이기신 예수님’과 함께 담대히 세상을 섬기며 이기며 사는 저희와 여러분 되 길 소망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4년 1월 유창수 정은희 선교사 드림

  • 3
    • 글자 크기
남창식 선교사님 선교소식 (나바호) (by 관리자) 나원석 선교사님 선교소식 (조지타운) (by 관리자)
첨부 (3)
스크린샷 2024-01-04 200236.png
1.66MB / Download 0
스크린샷 2024-01-04 200435.png
952.5KB / Download 0
스크린샷 2024-01-04 200644.png
1.85MB / Download 0

선교지소식

주소 : 2159 Azalea Dr. Lawrenceville, GA 30043
© 한비전교회 by hanvision media team. All Rights Reserved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